진료과/영상의학과

강서구건강검진센터 중요한 종합건강검진, 명진단에서!

명진단영상의학과 2020. 2. 11. 14:05




강서구건강검진센터 중요한 종합건강검진, 명진단에서!








종합건강검진은 질병을 무증상 시기에 조기발견하기 위해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의료장비를 통해 몸의 기능 검사를 하는 것입니다. 짧은 시간 내에 많은 항목의 집중된 검사를 실시함으로써 질환을 조기 발견하는 것과 몸의 이상 유무를 발견하는 것인데요. 이처럼 중요한 종합건강검진 받을 시기가 되었다면 첨단장비를 통해 암, 심뇌혈관질환 등 중증질환을 조기 진단하는 강서구건강검진센터, 명진단영상의학과와 함께하세요!







종합건강검진 왜 중요한가요?


각종 성인병인 고혈압, 당뇨, 각종 암, 퇴행성 질환 등을 예방할 수 있으며, 건강관리와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인식하여 건강을 증진시킵니다. 정기검진으로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예방법과 생활습관에서 오는 위험인자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종합건강검진 대상자는?


- 쉽게 피로를 느끼거나 이유 없이 체중이 감소할 경우

- 신체부위가 계속 아픈 경우

- 계단을 오를 때 숨이 쉽게 차는 경우

- 갈증이 심하고 소변을 자주 보는 경우

- 유방암, 자궁암, 골다공증의 위험에 노출되기 쉬운 여성

- 복통, 변비, 설사를 자주 하는 경우

- 중년 후에 빈발하는 고혈압과 당뇨병, 동맥경화 등의 성인병 유무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

- 1년 이상 검진을 받지 않은 분






나에게 맞는 강서구건강검진센터 선택을 위한 기준


-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항목을 결정하는 곳인지?

- 전문의가 직접 검사해주는 곳인지?

- 내시경 소독이 꼼꼼한 곳인지?

- 검진 비용이 지나치게 저렴한 곳은 아닌지?

- 이상 소견시 진료와 연결되는 곳인지?





연령에 따라 나타나는 질병이 다르고 건강 관리에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종합검진 시에는 연령에 맞는 검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강서구건강검진센터 명진단영상의학과에서는 28년 경력 영상의학과 전문의가 체계적이고 세심한 진단으로 연령에 맞는 검진을 시행하여 조기 진단해드리고 있습니다. 1만 여건 이상의 암,심뇌혈관질환의 진단 경험으로 대학병원 이상의 장비를 통해 명확한 진단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강서구건강검진센터, 명진단영상의학과는 3T MRI와 640채널CT 등 첨단 영상장비를 도입해 조기 진단이 어려운 암, 심뇌혈관질환도 명확한 진단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가의 첨단 장비라도 검진을 하는 의료진에 따라 검사결과는 차이가 날 수 있는데, 명진단에서는 28년 경력의 숙련된 영상의학과 전문의가 직접 영상 판독하기에 더욱 믿을 수 있습니다. 3T MRI를 통해 뇌mri와 뇌mra 검사로 뇌동맥류, 뇌경색, 뇌위축, 치매를 조영제 없이 검사가능하며 간암, 췌장암, 전립선암 등도 조기에 진단하여 건강을 지켜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