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과/내과

강서구내과 위암, 대장암 내시경검사 올림푸스 290내시경장비 2대!

명진단영상의학과 2019. 2. 27. 11:40



강서구내과 위암, 대장암 내시경검사 올림푸스 290내시경장비 2대!




안녕하세요. 정확한 진단을 위해 고화질 내시경 장비를 도입하여 건강을 지켜드리는 강서구내과 명진단입니다.

최근 정밀도가 높은 올림푸스290내시경 장비를 추가 도입하여 내시경검사를 통해 위암, 대장암을 조기발견 해 드리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위암과 대장암 발병률은 세계에서 압도적으로 높은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정기적인 내시경검사를 통해 조기 발견 및 치료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암은 특이 증상이 없는 초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아 발병률이 높아지는 40세 이상은 2년에 한 번씩 위내시경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체중감소, 반복적인 구토 등의 증상이 나타나면 나이가 주기에 상관없이 정밀한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대장암은 조기발견을 위해 대장내시경검사를 50세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으며, 특히 대장질환 관련 가족력이 있는 경우에는 40세부터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인 대장내시경 검사는 대장 용종이나 염증 없이 정상 소견을 보인 경우 5년마다 정기적으로 받으면 됩니다.





조기 발견만 하면 약 90% 이상 생존율이 나오는 위암, 대장암! 건강을 위해 정기적인 위, 대장내시경 검사는 필수입니다.




강서구내과 명진단에서는 27년 경력의 영상의학과 전문의와 풍부한 노하우의 내과 전문의이 협진 프로그램으로 보다 정밀한 위, 대장내시경 검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강서구내과 명진단에서는 전자내시경 장비인 올림푸스 290내시경 장비를 두 대 보유하고 있어 우수한 선명도와 해상도로 미세병변과 조직을 놓치지 않으며, 보다 자극이 적고 세밀한 정밀 진단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안전한 내시경을 위해 소독을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강서구내과 명진단에서 진단된 위암은 개복수술을 하지 않고 내시경으로 절제한 경우가 많습니다.

암은 조기에 잡아내야 치료가 쉬운 만큼, 내시경은 조기암을 잘 잡아내는 명진단을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