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뇌.심혈관 진단

심혈관질환검사 강서구 명진단 23년경력 배민영원장님~

명진단영상의학과 2016. 1. 7. 15:57

 


심혈관질환검사

강서구 명진단 23년 경력 배민영원장님


 

 

 

 

 

 


 

안녕하세요. 6,000여건의 다양한 암진단 및 심뇌혈관 질환의 진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확한 건강검진을 시행중인 강서구 명진단영상의학과입니다. 혈액순환의 핵심역할을 하는 심혈관에 이상이 생기면 심혈관질환인 심근경색, 고혈압, 협심증 등이 발병해 생명을 위협하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심혈관질환은 심장에 산소와 영양소를 공급하는 관상동맥이 좁아지거나 막히면서 발병하는데 이때 두근거림, 흉통, 호흡곤란 등의 전조증상이 나타나는 경우도 있지만 별다른 증상없이 심장발작에 의한 돌연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많거나 운동을 하는 등의 심장이 일을 많이 하는 특정한 상황에서의 흉통은 협심증의 증세로 미리 발견했을 때 오히려 심근경색이나 중증 심혈관질환을 예방하는 계기로 삼으실 수 있습니다.

 

 

 

 

 

 

 

심혈관질환검사의 기본적인 심장검사는 심전도검사, 흉부촬영, 심부하검사, 24시간 심전도, 심초음파 검사, 혈액검사, 경동맥검사, 맥파속도 측정검사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두가 관상동맥이 막힌 상태를 직접 관찰하는 방식이 아니고 간접적으로 심장이 정상적으로 움직이면 혈관이 괜찮을 것이라 판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실제 위험한 상태의 관상동맥 협착이 있는데도 정상으로 나온 경우가 많았습니다.

 

 

 

 

 

 

 

 

강서구 명진단영상의학과에서는 23년 경력 이상의 영상의학과전문의이신 배민영원장님이 직접 영상판독을 면밀하게 해 드리며, 첨단 심혈관질환검사 장비인 128ch CT 도입으로 빠른 촬영, 미세조직 촬영이 가능해 혈관을 뚫어서 관을 집어넣지 않고도 관상동맥상태를 진단 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심장움직임, 심근상태, 심장 혈액 펌핑상태, 심기능까지 평가할 수 있어 원스톱검사로 심장상태를 정확하게 점검 해 드리고 있습니다.

 

 

 

 

연령이 있거나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흡연 등 심혈관질환 위험인자가 있는 분들이라면 필히 정확한 심혈관질환검사를 통해 질병을 조기발견하고 예방하는 것이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입니다. 강서구 명진단에서 23년 경력 배민영원장님에게 꼼꼼하고 면밀한 건강검진을 통해 건강관리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명진단영상의학과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