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유방암, 예방 및 진단은 맘모톰시술!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평생 건강 주치의 명진단영상의학과 입니다.
여성암 중에서도 최근 젊은층에서도 발생율이 서서히 증가하는 유방암은 매년 정기검진을 통해서 관리하셔야 하며 유방암 자가 검진방법을 통해 가슴에 멍울이 만져지는를 잘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유방암 자가검진방법을 통해 자신의 유방에 만져지는 멍울이 있을땐 어떻해야 할까요? 유방에서 만져지는 멍울의 80~90%는 암이 아닌 양성 종양이라고 합니다.

최근 2~30대 젊은 여성중에서 유방 섬유종과 유두종 같은 양성종양이 많이 발견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유방 양성종양이 있는 여성은 일반여성에 비해 유방암 발병률이 2~3배 높기 때문에 양성 종양이라 할지라도 안심하기보다는 유방 정기검진을 통해 관리를 해야 합니다.
또한 유방에 혹이 양성종양으로 알고 방치해 두었다가 시간이 흐른 뒤 간혹 암으로 발견되어 낭패를 보는 경우가 있으므로 정기검진을 통해 잘 살펴야 하며, 특히 유방암에 대한 가족력이 있는 경우라면 좀더 유심히 관찰해야 합니다.

유방암의 호발 연령대는 4~50대로 유방의 양성종양이 있을 때 모양이 불규칙한 경우에는 적극적인 조직검사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리고 유방암을 조기 발견하기 위한 노력으로 평소 유방암 자가진단법을 숙지해 가슴에 멍울이 만져지는지를 확인해 보고 부인과 정기검진을 통해 관리해야 합니다.

여성의 유방암 정기점검은 명진단영상의학과의 부인과에 맡겨주세요!
명진단영상의학과의 부인과에서는 유방암 진단과 제거에 탁월한 맘모톰시술로 쉽고 편리하게 가슴에 생긴 종양을 진단에서 제거까지 원스톱으로 가능 합니다.


명진단영상의학과의 맘모톰시술은 암 진단에 필요한 유방 병변 조직을 국소마취로 얻을 수 있는 기기로써 칼을 대는 외과적 수술과는 달리 초음파를 보면서 동시에 바늘을 유방에 삽입, 정확하게 조직을 떼어낼 수가 있습니다. 또한, 한번에 원하는 양만큼 조직을 얻을 수 있어 더욱 정확한 진단을 내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명진단영상의학과의 맘모톰시술을 통해 암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 양성종양을 안전하게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명진단영상의학과는 6,000여건 이상의 암 진단 및 심 뇌혈관 질환의 진단 노하우가 있는 종합검진센터로 23년 경력의 영상의학과 전문의 배민영 원장님에게 직접 영상판독과 초음파 검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명진단영상의학과 홈페이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