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진단영상의학과/병원 정보

[강서구 명진단영상의학과] 독감, 코로나19 등 예방 백신 접종

명진단영상의학과 2021. 9. 10. 19:37

 

독감, 코로나19 백신 접종 필수

 

 

안녕하세요. 명진단영상의학과입니다.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백신 접종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코로나19 외에 다음과 같은 백신 접종도 해야 합니다.

 

 

 

특히 이제 독감 (인플루엔자) 백신 접종 시즌이 시작되어 관심 및 접종을 해야 합니다.

 

독감은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발생하는 것으로 심한, 독한 감기를 뜻하는 것이 아닙니다.

 

감기와 달리 합병증이 생길 수 있고, 심한 경우 사망에 이르게 될 수 있어 예방을 위한 백신 접종을 해야 합니다.
생후 6개월부터 어르신까지말이지요!

 

그래서 나라에서도 유소아, 어린이, 임신, 노인을 대상으로 무료로 예방 접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명진단영상의학과에서는 생후 6개월 이상인 분들 중 독감 접종을 희망하는 경우 접종 가능합니다.

 

그리고 만 65세 이상 어르신 경우에는 무료로 독감 예방접종이 가능합니다.

단, 이런 경우에는 접종 기간이 정해져있기 때문에 본인의 접종 기간을 확인하시어 내원 바랍니다.

 

무료 접종 대상자가 아닌 본인부담으로 접종하는 경우에는 언제든 접종 가능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접종 정보도 빼놓을 수 없겠죠~?

 

코로나19 예방접종 10부제가 시행되고 있는 요즘!
9월 17일까지 추가 예약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명진단영상의학과는 코로나19 예방접종 위탁의료기관으로 접종 가능합니다. 강서구 화곡동이나 인근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 참고바랍니다.

 

 

 

 

저희 명진단영상의학과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고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명진단은 29년 경력의 영상의학과 전문의가 대표원장으로 있는 병원으로 내과, 신경과, 부인과, 가정의학과도 있습니다. 과별 의료진 협진 프로그램으로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진율 적은 건강검진을 위해 대학병원급 장비인 3T MRI, 640채널CT 등을 사용하고 있으며, 29년 경력의 의료진이 판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필요에 따라 분과별 협진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요즘 화이자 등 코로나백신 접종 후 부작용으로 심장에 문제가 생긴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가 있는데 심장 검사를 위한 심전도 검사와 앞서 설명드린 640채널CT 등으로 심장 건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640채널CT는 뛰어난 공간해상도와 선명한 영상을 자랑하며 가는 혈관 속을 막고 있는 미세혈전을 영상화 시킬 수 있습니다.

 

강서구 화곡동의 독감(인플루엔자), 코로나 접종 또는 건강검진이나 내과 진료 등이 궁금하다면 병원의로 연락바랍니다.